"지역발전의 지혜와 비전제시 기대"
상태바
"지역발전의 지혜와 비전제시 기대"
  • 광주데일리뉴스
  • 승인 2013.11.26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준영 전라남도지사
광주데일리뉴스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광주데일리뉴스가 지역의 발전과 공존을 위하고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첫 출발을 선언했습니다.

특히 주제와 형식의 틀을 넘어 소통하는 양방향 뉴스를 만들어 호남지역의 새로운 대안언론을 지향하면서 언론본연의 사명에 충실해 나갈 것을 아울러 다짐했습니다.

그동안 창간준비에 열정을 보여주신 안은자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위로와 따뜻한 격려를 드립니다.

광주데일리뉴스는 앞으로 보다 다양한 독자층을 통해 올바른 정보전달에 앞장서고 건강과 희망을 염원한 도민들에게 무한한 가능성을 제시해 줄 것으로 믿습니다.

그동안 우리 전남은 도민들의 큰 성원에 힘입어 대한민국이 희망있는 미래로 가는 길에 기여하는 지역이 되고자 혼신을 다해 왔습니다.

특히 국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해 여수세계박람회를 비롯해 올해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와 F1국제자동차경주대회를 우리는 성공리에 치러냈습니다.

이런 성과는 다른 누가 해준 것이 아닙니다. 국제행사를 통해 미래 가능성을 찾기 위한 도민들의 열정과 염원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미래는 꿈꾸는 자의 것입니다. 우리 전남은 앞으로 더 큰 도전으로 꿈에 도전하며 희망찬 내일을 열어가는데 주저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에게는 앞으로 나아가야 할 분명한 목표가 섰습니다. 그것을 향해 ‘전남호’는 힘찬 항해를 계속할 것입니다.

우리 젊은이들이 고향을 떠나지 않고 희망을 찾을 수 있도록 기업을 유치하고 많은 일자리를 찾아 살고 싶은 전남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우리가 최고 가치로 지향하는 미래를 여는 풍요로운 전남건설을 이루는데 광주데일리뉴스가 앞장서 지혜를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창간을 축하드리면서 광주데일리뉴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