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도시민 유치 위한 귀농·귀촌 팸투어 실시
상태바
영광군, 도시민 유치 위한 귀농·귀촌 팸투어 실시
  • 광주데일리뉴스
  • 승인 2013.09.06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군은 9월 27일(금)부터 28일(토)까지 1박 2일 동안 ‘도시민 유치를 위한 영광군 귀농·귀촌 팸투어’ 실시한다.

영광군 귀농·귀촌 팸투어는 영광군의 귀농·귀촌 관련 정책에 대한 설명 및 ‘귀농인과의 대화’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영광군 귀농인협회 소속 귀농·귀촌인들의 경험담을 직접 들어보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또한 영광군의 귀농·귀촌인들의 집을 직접 방문하고, 성공적으로 정착한 귀농인의 농업 현장 방문을 통하여 실질적인 귀농·귀촌 관련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영광군 귀농·귀촌 팸투어는 귀농·귀촌 관련 정보뿐만 아니라 영광군의 관광명소인 백수해안도로, 불갑사, 노을 전시관 등을 돌아보며 참가자들이 지역의 역사와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영광군 농업기술센터의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예비 귀농·귀촌인들이 영광군에서 제 2의 인생을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귀농·귀촌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관련 정보 및 지원책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영광군 귀농·귀촌에 관심이 있는 서울, 경기지역 거주자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참가신청 접수는 9월 5일부터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신청 및 문의 : 062-382-9435, (FAX)062-382-9436, E-mail : tita0518@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