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민선6기 공약사항 군민평가 결과보고회 개최
상태바
고흥군, 민선6기 공약사항 군민평가 결과보고회 개최
  • 김재권 기자
  • 승인 2015.12.18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흥군은 16일 고흥군청 대회의실에서 군정평가위원 49명과 실과소장이 함께한 가운데 「민선 6기」 공약사항 군민평가 결과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보고회는 ‘민선 6기’ 공약사항의 추진상 문제점 분석 등 객관적이고 공정한 평가를 위하여 지난 11월 실시한 공약사항 군민 평가 결과를 토대로 평가위원들의 의견 및 건의․개선사항 등을 집중 논의하는 자리였다.

고흥군의 「민선 6기」 공약은 ▴군민 배심원제 운영 ▴중소기업물류센터 유치 ▴고흥 과학로켓센터 건립 ▴어르신 공동생활관 확충 및 지원▴지역 맞춤형 재난․재해 매뉴얼 개발 ▴권역별 국민 휴양관광단지 개발 등 20대 공약 34개 세부사업으로 이루어졌으며, 지금까지 완료 5건, 추진중 29건으로 대체적으로 착실하게 이행되고 있는 것으로 평가되었다.

박병종 군수는 “금번 공약사항 군민평가를 통해 지역주민들의 피부에 와 닿고 사업의 파급효과도 높일 수 있길 기대한다”면서 “평가위원들의 의견을 군정에 반드시 접목하여 군민과의 약속인 공약 이행이 더욱 가속되도록 전 행정력을 모을 것이다”고 소회를 밝혔다.

한편, 고흥군 군정평가위원회는 군정 주요업무와 공약사항 등 군정 전반에 대한 각계각층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군정에 적극 반영하기 위하여 2011년 10월 구성되었으며, 그동안 공약사항 군민평가와 토론회 개최 등 지역발전을 위한 행보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