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사전예매 시작
상태바
2016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사전예매 시작
  • 한형철 기자
  • 승인 2016.01.16 2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입장권 사전예매가 이달 11일부터 시작됐다.

장흥국제통합의학조직위는 일반인의 관심을 높이고 홍보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 일반권, 단체권, 가족권, 우대권 등 4종의 입장권을 사전예매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조직위 측은 단체할인, 군민우대 등 다양한 혜택으로 사전 예매를 접수하고 있으며, 입장권 제작 및 발송은 입장권 대행사가 선정 된 후 3월 중 예매자에게 우편으로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람회가 열리는 안양면 기산리 일원에는 현재 주제관, 통합의학관, 통합의학 국제관, 통합의학 산업관 등 기반시설 조성이 한창이다.

국내․외 의료기관 및 관련 단체, 일반관람객 등 40개국 95만명을 목표로 MOU체결, 홍보대사 위촉, 학생 체험활동, 수학여행, 방송사, 언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유치전을 펼치고 있다.

조직위 관계자는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의 성공적 개최 여부는 군민들의 박람회에 대한 관심에 달려있다”며, “손님맞이 준비에 지역민들이 최대한 협조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6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는 `통합의학, 사람으로 향하는 새로운 길을 열다`라는 주제로 장흥군 안양면 일원에서 오는 9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33일간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