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안병호 함평군수
상태바
[신년사] 안병호 함평군수
  • 광주데일리뉴스
  • 승인 2014.01.01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희망과 설렘으로 가득 찬 갑오년 새해가 환히 밝았습니다.

먼저 청마의 힘찬 기운으로 소망하신 뜻을 이루는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풍요로운 함평, 행복한 군민 실현을 위해 각 분야에서 열성적인 노력을 다해 주신 3만5천여 군민 모두에게 무한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친애하는 군민 여러분
오늘 우리는 새로운 꿈과 희망을 염원하며 새해벽두를 힘차게 열었습니다.
그러나 우리 군이 처한 열악한 현실과 나라 안팎의 어려운 상황은, 올해도 힘겨운 한 해가 될 것임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올해 다시 한 번 함평의 저력을 보여주는 위대한 도전의 시기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눈보라가 거셀수록 소나무는 더욱 푸르러지고, 맞바람이 거셀수록 창공의 연은 더욱 높이 올라간다고 합니다.

오늘의 위기와 시련이 아무리 험난하더라도 우리 모두 결연한 의지와 각오로 노력한다면 위기는 다시 도약의 기회로 다가올 것이라 믿습니다.
우리의 넓은 가슴에 커다란 비전을 새기고, 그 설레는 꿈을 향해 희망의 날개를 펼쳐 나아갈 때, 풍요롭고 행복한 10만 함평군민 시대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희망을 품은 새해를 맞아, 풍요롭고 살기 좋은 함평을 만들기 위해 우리 모두 손을 맞잡고 힘과 지혜를 모아 힘차게 달려 나갑시다.
하나 된 힘이야말로 희망찬 함평의 미래를 담보할 성장 동력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올 한 해도 소망하시는 모든 일 다 이루시고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4. 1. 1.
함평군수 안 병 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