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위한 위로·열정·행복을 선물해요”
상태바
“당신을 위한 위로·열정·행복을 선물해요”
  • 나마리 기자
  • 승인 2016.05.31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문화재단 6월2일 목요상설무대 ‘NS JAZZ BAND’초청 공연
▲ NS재즈밴드 공연모습. 사진=광주문화재단

광주문화재단은 오는 6월 2일 오후 7시30분 빛고을아트스페이스 5층 소공연장에서 목요상설무대 여섯 번째 무대로 ‘NS JAZZ BAND’를 초청해 ‘당신을 위한 재즈’를 선보인다.

이번 ‘당신을 위한 재즈’ 공연은 스윙, 보사노바, 비밥 등 다양한 스타일의 곡을 ‘위로·열정·행복’ 이라는 3가지 키워드에 맞춰 편곡, 구성해 들려준다.

가수 들국화의 ‘매일 그대와’, 가수 ‘어스 윈드 앤드 파이어(Earth Wind&Fire)’의 ‘after the love has gone’ 과 함께 ‘NS JAZZ BAND’ 멤버 박수지 씨의 자작곡 ‘다시 피는 꽃’ 등이 연주될 예정이다.

올해 활동 4년차를 맞이하는 ‘NS JAZZ BAND’ 는 기타, 피아노, 베이스, 드럼, 보컬 5인조로 구성된 팀으로 현대적인 모던재즈와 스윙사운드를 기반으로 서정적이면서 무게감 있는 연주를 하는 팀이다.

지난 2014년 EP 앨범 ‘Passing by’를 발매하고, 2014 국제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의 JJ Hwawon, Miles Jazz Festival 등 다양한 무대에서 연주한 경력이 있다.

연주에는 리더·기타 김수곤, 피아노 박수지, 베이스 이 완, 드럼 윤영훈, 보컬 이미지 씨가 함께한다.

전석 무료공연. 8세 이상 관람가.

다음 일곱 번째 목요상설무대는 오는 6월 9일 오후 7시 30분에 ‘SR 재즈밴드’의 ‘재즈풍류’가 공연된다.

공연문의 062-670-794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