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중기청, 연말유공자 시상
상태바
광주전남중기청, 연말유공자 시상
  • 광주데일리뉴스
  • 승인 2014.01.15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중소기업 상생 도모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주)광주신세계 정해진 과장이 중소기업청이 수여하는 연말유공자 표창을 받았다.

광주․전남지방중소기업청(청장 이의준)은 14일 오후 중기청 대강당에서 ‘2013년도 연말 유공자 표창장 전수식’을 갖고 그간의 노고를 격려했다.

▲ 왼쪽부터 신세계 정해진, 완도군청 정우자, 광주전남중기청 임종휘, 순천대학교 산학협력선도대학육성사업단(단체), 이의준 청장, 목포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정재욱, 조선대학교 창업지원단 서용득, 전담도립대학교 천종훈
이번 연말유공자로 선정된 기업으로 (주)광주신세계는 7년째 광주․전남중기청과 함께 중소기업 제품 판매를 위한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는데 특히, 정해진 과장은 지난해 하반기 행사부터 담당하여 총 1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확대에 기여하였다.

이 밖에도 광주․전남지방중소기업청 임종휘 주무관은 성공적으로 시제품제작터 구축하여 지역 창업활성화에 기여하였으며, 완도군청 정우자 주무관은 기업 2,000개 유치 시책을 성공적으로 추진한 공으로 연말유공자로 선정되어 중소기업청장상을 수상하였다.

순천대학교 산학협력선도대학육성사업단(단체), 목포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정재욱 창업지원실장, 조선대학교 창업지원단 서용득 부장, 전남도립대학교 천종훈 교수도 연말유공자로 선정되어 광주․전남지방중소기업청장상을 수상하였다.

이의준 광주․전남지방중소기업청장은 “향후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기업인과 공무원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경제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는 모범으로 삼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