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광주과학관, 엄마가 배우는 ‘맘인사이언스’ 개강
상태바
국립광주과학관, 엄마가 배우는 ‘맘인사이언스’ 개강
  • 나마리 기자
  • 승인 2016.09.05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부터 매주 수요일,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 국립광주과학관

국립광주과학관이 오는 28일부터 10월 26일까지 5주간 매주 수요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2016년 과학관 대학을 개최한다.

과학관 대학은 지난해 ‘자녀와 나의 행복 찾기’를 주제로 처음 시행된 바 있다.

올해는 ‘맘인사이언스(Mom in Science)’를 주제로 학부모들이 과학관의 전시물 원리와 교육 프로그램을 체험·학습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과학관 대학에서는 빛과 관련된 전시물 및 교육프로그램을 체험하는 ‘생활 속의 빛의 과학’을 시작으로 과학관의 생명과학에 관한 프로그램을 학부모들이 직접 실습해보는 ‘우리 엄마는 의사 선생님’까지 5주에 걸쳐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번 과학관 대학을 통해 참가한 학부모는 과학 소양을 증진하고 과학관의 다양한 전시물과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자녀와 부모가 함께 배우는 것이 최상의 교육이라는 점에서 이번 과학관 대학은 자녀의 과학교육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매주 수요일에 개최되는 이번 과학관 대학은 전액 무료로 진행되고 3회 이상 참여한 참가자에게는 국립광주과학관 관장 명의 수료증이 발급된다.

참가신청은 9월 6일부터 20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국립광주과학관 홈페이지(www.sciencecenter.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