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문화예술회관 공연장 사용 예약하세요”
상태바
“광주문화예술회관 공연장 사용 예약하세요”
  • 오영수 기자
  • 승인 2016.09.11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시, 내년 상반기 대상, 19~23일 우편․방문접수
▲ 광주문화예술회관

광주문화예술회관은 민간예술단체와 예술인 등을 대상으로 2017년 상반기 공연장 사용예약 신청을 받는다.

사용예약 접수는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직접 방문 또는 우편으로 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공연장 사용예약 신청서와 공연계획서이며, 신청서식은 회관 홈페이지(www.gjart.gwangju.go.kr)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공연장 사용 예약기간은 내년 1월1일부터 6월30일까지이며, 대․소극장무대시설 정비 기간과 시·회관기획공연·시립예술단체 공연일도 접수에서 제외된다.

광주문화예술회관 공연장 규모는 대극장 1722석과 소극장 504석이다.

신청대상 작품은 ▲순수예술과 전통예술 공연으로 지역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공연작품 ▲시민들의 정서함양과 건전한 가치관 형성에 이바지할 수 있는 공연작품 ▲공공질서 유지와 미풍양속을 해하지 않는 작품이면 가능하다.

또한 시민들의 문화 향수권 신장과 창조적 지역문화 창달에 기여할 수 있는 작품성을 인정받은 우수 공연작품을 우선 선정한다.

정치성과 종교성이 짙은 공연, 사설학원 등 특정단체나 대학생 이하가 주가 되는 공연과 행사는 예약신청에서 제한된다.

공연장 사용예약 확정 결과는 ‘광주문화예술회관 운영자문위원회’의 심의절차를 거쳐, 10월중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양효섭 광주문화예술회관 관장은 “문화예술의 도시 광주의 위상에 맞는 다양하고 수준 높은 작품이 공연될 수 있도록 기량이 뛰어난 예술단체와 예술인들이 많이 참여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 광주문화예술회관 공연사업과(062-613-8351~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