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을 넘어 미래로”…충장축제 오늘 개막
상태바
“추억을 넘어 미래로”…충장축제 오늘 개막
  • 송진종 기자
  • 승인 2016.09.29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충장축제 개막행사

‘제13회 추억의 충장축제’가 화려한 개막행사와 함께 5일간의 대장정에 들어간다.

29일 저녁 7시부터 국립아시아문화전당 특설무대에서 개최되는 충장축제 개막행사는 국내뮤지컬 성공신화를 써온 박명성 총감독이 연출을 맡아 믿고 보는 무대를 선사한다.

‘추억 속 우리’라는 주제의 개막행사는 진도북패의 ‘두드림’, 김경선의 ‘아름다운 강산’, 팝페라 가수 카이의 ‘칼라 뮤지컬’ 등 화려한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애니메이션크루의 개막선언, 쥬크박스 퍼포먼스가 이어진다.

▲ 거리퍼레이드

개막 축하공연은 국민가수 인순이를 비롯해 트로트 가수 윤수현, 걸그룹 타히티, 3색아리랑 등 국내 최정상급 가수가 화려한 무대를 장식한다.

이어지는 KBC축하공연은 오마이걸, 크나큰, 스테파니, 길건, 버블시스터즈, 예주7080밴드, 김성환, 조은새, 윤정태 등이 무대를 꾸민다.

김성환 동구청장은 “시민들과 관람객에게 최고의 추억과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어느 때보다 굵은 땀방울을 흘렸다”면서 “이번 충장축제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추억의 테마거리

한편, 축제 간판 프로그램인 ‘전국거리퍼레이드경연대회’는 10월 1일 오후2시부터 금남로에서, 13회째를 맞는 충장축제를 기념해 1300인분의 비빔밥을 나누어 먹는 ‘함께 비비고 나누고’ 행사는 2일 금남로2무대 일원에서 진행된다.

3일에는 문화전당 특설무대에서 ‘전국주민자치센터경연대회’ 결선 무대가 펼쳐져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자세한 프로그램 안내는 충장축제 홈페이지(www.cjr7080.com)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