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 따라 즐기는’ 광주 가을 여행주간 행사 다양
상태바
‘취향 따라 즐기는’ 광주 가을 여행주간 행사 다양
  • 오영수 기자
  • 승인 2016.10.20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11월6일, 가을 호수생태원 풍류남도 나들이․무등산 정상 개방 등
▲ 광주호수생태원

광주시는 오는 24일~11월6일까지 ‘2016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관광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가을여행주간은 ‘숨겨진 대한민국 찾기’라는 주제로 생태자원이 풍부한 광주호 호수생태원과 선비문화를 엿볼 수 있는 전통문화자원인 누정‧가사 문화를 연계해 열린다.

‘가을 호수생태원 풍류남도 나들이’, 청사초롱 누정산책‧별빛달빛 누정 콘서트, 전통음식 명인과 함께하는 남도전통 음식문화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또한, 가을 여행주간에 맞춰 11월 5일에는 일반인의 출입이 통제되는 무등산 정상을 개방해 지왕봉, 인왕봉의 숨겨진 비경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 무등산

무등산 정상에서는 무등산 일원에서 촬영한 사진을 즉석에서 티셔츠, 컵, 포토앨범으로 제작해 전달하는 행사도 개최한다.

송재식 시 관광진흥과장은 “이번 가을 여행주간에 광주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광주가 지닌 숨은 매력을 보여주고 다시 찾고 싶은 광주가 될 수 있도록 손님맞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을 여행주간에 앞서 20일 광주송정역에서 광주시, 한국관광공사, 광주관광협회, 광주관광컨벤션뷰로 등 유관기관 관계자 30여 명이 가을여행주간 홍보캠페인을 열고 관광안내 책자 등을 나눠줄 예정이다.

이번 가을 여행주간에는 음식점과 숙박시설 등 다양한 할인혜택도 제공되며, 자세한 할인혜택은 여행주간 홈페이지(http://fall.visitkore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