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간의 인도여행’ 인도영화축제 25일 개막
상태바
‘3일간의 인도여행’ 인도영화축제 25일 개막
  • 최철 기자
  • 승인 2016.11.25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까지 순천시 연향도서관 다목적홀서 열려

순천시와 여수시, 광양시가 주최하고 (사)전남영상위원회 주관하는 제4회 인도영화축제가 오는 25일~27일까지 3일동안 순천시 연향도서관 다목적홀에서 열린다.

25일 오후 5시 개막작으로 서로에게 지친 4년차 부부 마누와 타누의 결혼 생활의 전환점을 마련하기 위해 떠난 인도에서의 여행이야기를 다룬 `타누와 마누의 결혼 2` 가 상영된다.

26일 오전 10시에는 사랑과 삶에 대한 중요한 교훈을 전달하는 걸작으로 손꼽히는 `바지라오 마스터니`가 상영된다.

27일 오전 10시에는 많은 이들로부터 존경을 받는 황태자의 이야기인 `프렘 라탄 단 파요` 상영으로 최근 인도에서 제작된 영화 가운데 재미와 작품성을 갖춘 다섯 작품을 선보이며 막을 내린다.

한편, 개막일에는 영화상영 뿐만이 아니라 인도전통공연, 헤나체험 등 문화행사도 기획돼 있어 다양한 문화를 만나기 어려운 우리지역에서 인도의 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전남영상위원회 관계자는 `제4회를 맞이하는 인도영화축제를 통해 인도인의 삶과 문화 그리고 그들이 추구하는 진정한 가치를 알고 서로 교감하는 시간을 마련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영화제는 주한인도대사관과 주한인도문화원이 후원하며 관람은 무료이다. 영화제 관람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남영상위원회(061-744-227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