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예술의전당, 송년음악회 ‘3디바 뮤지컬 갈라쇼’
상태바
영광예술의전당, 송년음악회 ‘3디바 뮤지컬 갈라쇼’
  • 한형철 기자
  • 승인 2016.12.18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군은 오는 22일 저녁 7시 영광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2016 군민과 함께하는 송년 음악회‘3DIVA 뮤지컬 갈라쇼’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2016년 한해를 마무리하고 희망찬 2017 정유년(丁酉年) 새해를 준비하기 위해 영광군이 준비했다.

출연진은 최정원, 홍지민, 김려원 등 국내 최정상 뮤지컬 스타가 출연하며 45인조 린나이팝스 오케스트라(최선용 지휘)의 웅장하고 생생한 라이브를 들려줄 예정이다

‘3디바 뮤지컬 갈라쇼’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신나게 즐길 수 있으며 뮤지컬 맘마미아, 지킬 앤 하이드, 시카고, 그리스, 오페라의 유령 등 명곡과 함께 2시간 동안 함께 부르고 즐기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준성 군수는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하는 송년 음악회를 통해 공연도 즐기고 가족 간 정도 나누는 뜻 깊은 자리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관람료는 전석 3천원이며 입장권은 티켓링크를 통해 인터넷 예매를 진행하며 공연 당일 오후 1시부터는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인터넷 예매가 어려우신 65세 이상 어르신들은 읍․면사무소 주관 인터넷예매 대행 서비스나, 영광예술의전당이 주관하는 전화 예매(350-5400) 서비스를 이용하면 한층 편리할 것으로 보인다.

공연 관련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영광군청 홈페이지(www.yeonggwang.go.kr) 영광예술의전당 코너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