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한 포장마차 사연’…연극 ‘시유어겐’ 공연
상태바
‘훈훈한 포장마차 사연’…연극 ‘시유어겐’ 공연
  • 나마리 기자
  • 승인 2016.12.18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고을아트스페이스 소공연장서 23~31일
▲ 극단 사람사이 연극‘시유어겐’공연 모습

‘마음이 따뜻해지는 그 포장마차에 가고 싶다’

광주문화재단은 오는 23일~31일까지 빛고을아트스페이스 소공연장에서 빛고을시민문화관 공연장상주단체인 ‘극단 사람사이’의 연극 ‘시유어겐’을 선보인다.

현 민이 운영하는 포장마차 ‘삼선녀네 집’에서 혼자 술 마시는 단골손님들이 우연히 함께 술을 마시게 되면서 혼자서 이곳에 들르게 된 사연들을 나누는 훈훈한 연극이다.

이 모든 정경을 말 못하는 소녀 시유의 눈으로 바라보면서 일상의 특별함과 만남을 통해 얻어지는 따뜻한 행복감을 전해준다.

극중 포장마차 주인은 무대에서 직접 요리도 한다. 관객들은 맛있는 음식 냄새를 맡고 맛보기도 하면서 후각·미각의 즐거움을 느껴볼 수 있다.

또 끊임없이 끓고 있는 뜨끈한 우동 국물에서 나오는 김과 15촉 갓전등이 만들어내는 빛과 그림자의 잔상은 시각적 묘미로 관객을 사로잡는다.

이번 공연은 행복은 가까운 내 마음 속에 있다는 진리와 일상의 특별함, 그리고 사랑, 결혼, 가족, 꿈, 방황의 시간마저도 소중하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유어겐’ 공연은 23일 오후 7시 30분, 24~25일 오후 4시·7시 30분, 29일~30일 오후 7시 30분, 31일 오후 4시 총8회 진행된다.

다음카페 ‘극단 사람사이’에서 선착순 무료 예약 가능하며 관람료는 감동후불제이다.

극단 사람사이는 ‘연극은 재미있어야 하며 예술은 즐거워야 한다!’는 슬로건으로 관객들이 공감하고 감동할 수 있는 작품을 만들고 시대의 거울로서의 연극·연극적인 연극을 지향하는 단체다.

홍석환 작, 송정우 연출로 오영묵, 유지영, 강인영, 한종신, 이영환, 이솔, 강누리, 강예찬씨 등이 출연한다. 문의 062-670-794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