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추럴 온리원 에너지 샴푸’ 출시
상태바
‘네추럴 온리원 에너지 샴푸’ 출시
  • 정종철 기자
  • 승인 2017.01.16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샴푸, 린스, 바디, 폼클렌징, 면도까지 하나로…‘멀티 샴푸’

남녀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샴푸가 최근 출시돼 인기를 모으고 있다.

주식회사 베니는 국내에서 생산된 가장 우수한 제품을 런칭·브랜드화해 판매점 또는 카페베니샵을 통해서 유통하고 있다.

이번 제품은 ㈜베니의 대표적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 ‘네추럴 온리원 에너지 샴푸’(Natural only one Energy SHAMPOO)로 최근 출시돼 남녀 모두에게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네추럴 온리원 에너지 샴푸’란 4가지의 주성분 + 천연추출물10종 + 탈모예방의 주성분 2종의 1차 성분과 식약처 의료물질과 에너지 미네랄5종의 2차 성분을 혼합하여 제조했으며 95%이상 천연물질로 구성되어 트러블이 거의 없는 멀티 샴푸다.

온리원 에너지 샴푸의 특징은 모발에 탄력과 윤기를 주고, 두피 모공 스케링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동시에 Body에도 충분한 수분감을 공급하며 샴푸, 린스, 바디, 폼클렌징, 면도까지 하나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샴푸’다.

실리콘이 포함된 일반 샴푸는 모공을 막고 알르레기와 탈모, 염증 등의 유발 가능성이 있다.

‘네추럴 온리원 에너지 샴푸’는 논실리콘 샴푸(non-silicone 실리콘이 포함되지 않은 샴푸)로 모발광택, 촉촉한 감촉을 준다.

또 하이드롤 라이즈드 실크 성분으로 가수분해된 단백질 성분이 모발의 흐트러짐을 방지하고 모발을 부드럽게 해주는 컨디셔닝 효과를 느낄 수 있어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소듐 클로라이드 성분이 천연 무기염 성분으로 모공에 쌓인 오래된 각질 제거 하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네추럴 온리원 에너지 샴푸’는 아사이야자 추출물, 검정콩 추출물, 편백수, 캐모마일꽃 추출물,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쟈스민 추출물, 상백피 추출물, 고삼 추출물, 감초 추출물, 천궁 추출물 등 식물성 추출물의 함유로 예민해진 두피를 진정시켜 주고 자연유래 성분의 영양분이 모발을 더욱 매끄럽게 하여 건조하고 거칠어진 모발에는 수분감을 공급하고 두피를 청결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네추럴 온리원 에너지 샴푸’는 헤어컨디셔닝제(Hair conditioning agents)가 모발에 특별한 효과를 부여하는 성분으로 모발의 외형과 느낌 개선, 유연성 증대, 스타일 증진, 윤택 및 광택 부여, 모발의 질감 및 굵기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또한 최고의 샴푸향을 사용해 잔향의 지속시간이 일반 샴푸보다 길며 은은하고 상큼한 느낌을 유지시켜 준다.

네츄럴 온리원 에너지 샴푸는 95%이상 천연물 사용으로 트러블이 거의 없어 안심하고 사용해도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