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재생·진정·미백’ 4가지 효과…베니톡스 출시
상태바
‘보습·재생·진정·미백’ 4가지 효과…베니톡스 출시
  • 정종철 기자
  • 승인 2017.01.2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네랄 5종과 베니 천연水 주성분…자연미인 차세대 화장수의 혁명

베니톡스는 식약처 의료용 물질(알칼리성) 에너지 미네랄 5종과 베니 천연水를 주성분으로 ‘보습, 재생, 진정, 미백’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다.

특히 주름·미백 기능성 원료 성분들이 미세한 버블과 함께 피부에 골고루 흡수되어 주름 개선과 칙칙한 피부톤이 맑아지는 데에 도움을 준다.

또한 특허 받은 천연 과실 추출물들 내부의 풍부한 영양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밝고 화사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베니톡스는 식약처 제2004호 의료용 물질 생성수를 주성분으로 천연 미네랄 첨가(피부개선의 시너지 작용)한 제품이다.

베니톡스는 미세한 분사로 피부침투가 빠르다. 또 파동발생으로 인한 피부의 탄력 강화에 효과가 있다.

베니톡스는 15여종의 식물성 추출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는 데에 도움을 준다.

베니톡스 화장품은 1차 주름·미백 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화장품인 ‘베니톡스’와 2차 피부진정·보습을 유지시키며 순수천연원료로 제조되어 피부트러블이 전혀 없는 ‘베니천연수’로 구성되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이다.

베니톡스 화장품의 성분은 1차 “베니톡스”는 식약처 제2004호 의료물질/ 에너지미네랄 5종/ 펩타이드성분 3종/ 특허 받은 천연식물성 추출물 15종/ 과일추출물4종/ 보르피린/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로 구성 되어 있으며 2차 “베니천연수”는 식약처 제 2004호 의료물질/ 에너지미네랄 5종/ 42단계 정제한 정제수로 제조되었다.

베니톡스 화장품은 ▲피부재생 효과로 펩타이드 성분 ▲피부 주름·미백 효과로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 석류추출물, 무화과추출물, 오디추출물, 은행추출물 성분이 들어 있다.

또 ▲피부 보습 효과로 벤더오일, 레몬밤잎오일, 성모초추출물, 로즈마리잎오일, 로즈힙씨추출물, 마테잎추출물, 유칼립투스잎오일, 쟈스민오일, 장미꽃오일, 카렌둘라꽃오일, 캐모마일오일, 티트리잎오일, 페퍼민트오일, 해바라기씨오일,히비스커스꽃추출물,천연글리세린 ▲피부 탄력강화 효과로 지모추출물(피부지방증식으로 피부 탄력증가)-보르피린 달팽이점액 여과물의 성분이 들어 있다.

베니톡스 화장품은 피부에 분사하는게 좋다.

화장품 내부의 성분 입자를 가늘게 나눠서 침투력과 흡수력을 극대화 시켜 최대한의 효과를 낼 수 있다. 또한 공기와 접촉하는 시간이 짧기 때문에 화장품 성분 오염도 및 위생에 대한 염려가 전혀 없다.

‘베니천연수’는 용해력이 뛰어나 화장품 성분과 잘 흡수되도록 도움을 주며 피부의 진정작용을 극대화 시킨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