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지역 5개 대학 ‘2017 신인음악회’
상태바
광주지역 5개 대학 ‘2017 신인음악회’
  • 나마리 기자
  • 승인 2017.02.06 2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오후7시30분, 유·스퀘어문화관 금호아트홀

한국음악협회 광주시지회가 주최하는 ‘2017 신인음악회’ 가 오는 9일 오후 7시30분 유·스퀘어문화관 금호아트홀에서 열린다.

광주음악협회는 광주음악제, 실내악축제 등을 통해 많은 신인음악가들을 발굴해왔다.

신인음악회는 2월에 졸업하는 광주지역 5개 대학(광신대학교, 광주대학교, 전남대학교, 조선대학교, 호남신학대학교) 음악과의 졸업 예정자중 우수한 학생들을 각 대학에서 추천받아 선발된 출연자들이 무대에 서게 돼 좋은 경험을 쌓는 신인 등용무대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출연자들에게는 이번 무대를 통해 다양한 문화 영역에 걸친 교류 네트워크를 만들어 가는 데에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광주시민들과 음악 선배들에게 신인들의 신선하고 열정적인 연주를 선사하는 뜻 깊은 자리이다.

광주음악협회는 올해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중이다.

특히 광주 음악발전사를 총정리하고자 ‘광주 근현대 음악사 편찬사업’을 추진중에 있고 가을에는 원로음악회, 광주음악제 등을 계획하고 있다.

신인음악회 출연자는 피아노 오새라, 소프라노 이유림, 플루트 이슬비, 소프라노 조주은, 바이올린 원선영, 소프라노 유승아, 피아노 김은미, 테너 이태성, 피아노 최하영이며 이번 공연은 전석 초대이다.

좌석예약은 광주음악협회 사무국 010-2625-3144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