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스타가 눈앞에’…광주홀로그램 극장 3월 개관
상태바
‘K-pop스타가 눈앞에’…광주홀로그램 극장 3월 개관
  • 나마리 기자
  • 승인 2017.02.11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최초 홀로그램 전용관…2PM·GOT7·교육 영상·뮤지컬 메이플 스토리까지 풍성

K-pop 스타의 공연을 바로 눈앞에서 보는 것처럼 즐길 수 있는 홀로그램 극장이 광주에 문을 연다.

광주문화재단은 오는 3월 1일 개관하는 지역 최초 홀로그램 전용 극장인 ‘홀로그램 극장 광주’의 개관 콘텐츠로 3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3~4월 개관 콘텐츠는 ‘K-POP공연(40분)’, 교육 콘텐츠 ‘인체의 신비(70분)’, 어린이 뮤지컬 ‘메이플 스토리(60분)’ 등 세 가지로 취향과 연령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K-POP공연’은 2PM의 ‘Put Your Hands Up’, 원더걸스의 ‘I Feel You’, GOT7의 ‘걸스 걸스’ 등 한류 중심에 있는 국내 최정상 그룹의 인기곡 6곡을 홀로그램으로 감상하면서 콘서트에 온 기분을 느낄 수 있다.

공연 전에는 광주문화재단 미디어아트 홍보대사 솔비가 홀로그램으로 등장해 미디어아트 퍼포먼스를 소개한다.

‘인체의 신비’는 서양 명화 속에 숨겨진 우리 인체의 비밀을 과학적인 지식과 함께 입체적으로 보고 들을 수 있는 체험 교육 콘텐츠로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교육 효과를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홀로그램 뮤지컬 ‘메이플 스토리’ 또한 생생한 가상체험으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

인기 게임 ‘메이플 스토리’를 만화화한 ‘코믹 메이플 스토리’를 원작으로 게임에 나오는 다섯 명의 주인공이 노래하고 연기하는 모습과 다채로운 홀로그램 효과가 어우러져 실감나는 무대를 감상할 수 있다.

우정과 용기로 모험을 감행하는 성장스토리로 3D 안경이 필요 없어 유아들도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홀로그램 극장 광주 티켓은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입장료는 콘텐츠에 따라 어린이·청소년 6천원~8천원, 성인 1만원~1만2천원이다. 추후 홀로그램 극장 광주와 미디어놀이터 패키지 티켓도 판매할 예정이다.

홀로그램 극장 광주와 미디어 놀이터는 월요일을 제외한 주6일 상설 운영한다.

한편, 광주문화재단은 지난해 12월 빛고을시민문화관과 빛고을아트스페이스 일대에 ‘광주 미디어아트 플랫폼’을 구축해 유료공간인 홀로그램 극장과 미디어 놀이터,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디지털 갤러리, 미디어338, 미디어아트 아카이브, 홀로그램 파사드 등 미디어아트 특화 공간 6곳을 오는 3월 1일부터 상설 오픈한다. 문의 062-670-7453~745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