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국가정원 별빛축제’ 이달말 아쉬운 “아듀”
상태바
‘순천만국가정원 별빛축제’ 이달말 아쉬운 “아듀”
  • 최철 기자
  • 승인 2017.02.14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화려한 마무리…다채로운 행사 마련

순천시는 겨울밤 빛을 이용한 환상적인 연출로 가족, 연인과 함께 잊지못할 추억을 안겨주고 있는 순천만국가정원 별빛축제가 2월말로 마무리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말부터 진행된 순천만국가정원 별빛축제는 서문광장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빛 조형물과 환상적인 3D 파사드, 2017년의 소원을 기원하는 ‘기원의 나무정원’, 순천의 상징인 흑두루미 둥지와 알을 상징하는 둥지정원 등으로 수많은 관람객의 발길을 모아왔다.

눈부신 실외 연출뿐 아니라, 시민들의 문화공간으로 새롭게 부상한 순천만국제습지센터 1층 로비에서는 통기타 등 버스킹 공연, 마술 퍼포먼스, 설과 정월대보름의 전통 문화체험 등이 진행돼 가족 단위 관람객과 커플, 학생 등 청년층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또, 새해를 맞아 새롭게 선보인 ‘붉은닭 희망정원’ 과 ‘비밀의 화원’ 등은 다가오는 봄을 미리 느낄 수 있도록 튤립, 신비디움 등으로 연출돼, 새봄의 기운과 희망을 관람객에게 전해주는 동시에 국가정원을 홍보하는 포토존의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 이 실내정원은 3월말까지 전시될 예정이다.

특히, 이달말로 마무리되는 별빛축제의 화려한 마무리를 위해 오는 25일 다채로운 볼거리를 준비하고 있다.

저녁 7시에 별빛 축제의 이모저모를 담은 동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희망메시지를 전하는 샌드아트 퍼포먼스, 40명의 순천시립합창단이 부르는 흥겨운 희망의 봄노래, 그리고 색소폰 공연 등이 이어진다.

시 관계자는 “순천만국가정원 별빛이 사라지기 전에 방문해 멋진 추억을 만들고, 별빛축제와 순천만국가정원을 항상 기억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