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문화관광재단, 결산·추경예산 편성
상태바
강진군문화관광재단, 결산·추경예산 편성
  • 박민우 기자
  • 승인 2017.03.2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단법인 강진군문화관광재단이 지난 20일 강진군청 소회의실에서 2017년도 임시이사회를 개최해 2016 회계연도 결산보고 및 2017년도 추경예산 편성을 실시했다.

▲ 재단법인 강진군문화관광재단이 지난 20일 강진군청 소회의실에서 2017년도 임시이사회를 개최했다.

이사회 시작에 앞서 진행된 이·감사 위촉식에서는 문막래 한국외식업중항회 전라남도지회 강진군 지부장, 이을미 문화관광해설사, 강현범 강진청자협동조합 사무국장이 이사로 위촉됐고 감사에는 박평오 법무사가 위촉됐다.

이번 이사회는 공인회계사의 감사보고서를 토대로 재무상태표, 손익계산서, 자본변동표, 현금흐름표, 주석을 제출했다.

2016 회계연도 결산보고를 실시해 회계규칙과 기업에 관한 회계 규정을 준수하면서 현금유동과 자산활용에 전전하게 사업이 진행된 것을 증명했다.

추경예산 편성으로는 올해부터 대전, 부산 운행이 확장된‘오감통통’시티투어 예산추가, 강진방문의 해 초청 팸투어 예산 추가, 강진방문의 해 홍보행사의 일환인 국내 관광박람회 참가(경남 관광박람회) 및 다산 스탬프 투어 이벤트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강진군문화관광재단 이사장인 강진원 강진군수는 “확장된 오감통통 사업에서 볼 수 있듯이 재단은 설립이후 우리 강진군 관광활성화 앞장서고 있는 기관이다”며 “이번 이사회를 통해 전문가들의 의견을 종합하고 조언을 참고해 앞으로도 강진군 관광 변화를 선도하고 큰 힘이 되어줄 수 있는 해줄 것”을 주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