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조류박람회장서 “수상자전거 타고, 갯국 맛보고…”
상태바
해조류박람회장서 “수상자전거 타고, 갯국 맛보고…”
  • 박민우 기자
  • 승인 2017.04.16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 ‘각종 체험 즐겨요’

‘바다에서 친환경 수상자전거 타고, 재래 김 뜨기 체험하고, 30초 김국, 3분 갯국 만들어서 맛보고…’

2017완도국제해조류 박람회장을 찾으면 이 모든 것을 한꺼번에 할 수 있다.

▲ 친환경수상자전거 체험

2017완도국제해조류 박람회장에 마련된 각종 체험코너들은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날씨가 더워지는 요즘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청정바다 수도 완도항에서 즐기는 친환경 수상자전거 체험을 비롯해 재래방식으로 직접 김을 만들어 볼 수도 있고, 30초만에 김국을 만들고, 3분만에 갯국을 만들어서 맛 볼 수 있다.

해조류 박람회장에 마련된 체험 프로그램은 총 24종으로 앞에서 소개한 프로그램 이외에도 바닷말 체험장에서는 완도에서 생산되는 각종 해조류, 조개류, 어류가 어떻게 자라는지 직접 볼 수 있고 만져 볼 수 있다.

또한, 씨푸드 해초 피자 만들기 체험, 해조류 아이스크립 체험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완도군 관계자는 “점점 더워지는 요즘 날씨에 가족들과 함께 2017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장을 찾아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2017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는 ‘바닷말의 약속, 미래에의 도전’이라는 주제는 지난 14일 개막해 5월 7일까지 완도 해변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