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경제 정보 네트워크…도시락 간담회 ‘일석이조’
상태바
광주시 경제 정보 네트워크…도시락 간담회 ‘일석이조’
  • 오영수 기자
  • 승인 2017.04.26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윤장현 광주시장과 김종식 경제부시장, 경제부서 국‧과장, 경제‧금융‧산업분야 협력관 등 20여 명이 25일 시청 3층 협업회의실에서 열린‘도시락 간담회’에서 서명원 산업금융협력관의 ‘기업구조조정의 이해’에 관한 주제발표를 듣고 자유토론을 하고 있다.

광주시 경제 관련 공직자들이 경제‧산업분야의 주요 현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시정 방향 모색을 위해 이른바 ‘도시락 간담회’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월부터 매월 한 번씩 경제부서 간부공무원들과 광주시에 파견 중인 협력관들이 점심시간을 활용해 급변하는 국내‧외 경제동향과 산업소식 등을 공유하며 정보 네트워크를 넓혀가고 있다.

윤장현 시장을 비롯한 경제부서 국‧과장, 경제‧금융‧산업분야 협력관 등 20여 명은 25일 광주시청 3층 협업회의실에서 ‘도시락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서명원 산업금융협력관의 ‘기업구조조정의 이해’에 관한 주제발표 후 질의응답 및 자유 토론으로 진행됐다.

광주시 관계자는 “광주시에 파견된 협력관의 전문적인 지식을 공유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간담회를 운영하게 됐다”며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는 시대에 발맞춰 다양한 정보 공유와 폭넓은 토론을 통해 시정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