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즐길거리 많은 ‘완도’로 떠나자”
상태바
“볼거리 즐길거리 많은 ‘완도’로 떠나자”
  • 박민우 기자
  • 승인 2017.04.26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공연․체험 프로그램 다채

2017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에서 다채롭게 펼쳐지는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 프로그램이 소문이 나면서 관람객들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박람회조직위는 상설, 주말, 특정일을 구분해 특색 있고 다양한 공연․이벤트 프로그램을 주무대, 보조무대, 플라자광장 3곳에서 다채롭게 펼치고 있다.

▲ 2017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장에서 관람객들이 출연진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내최고 인기가수들과 함께하는 축하공연을 비롯해 버스킹 공연, k-pop 스트리트댄스, 스트리트마임 퍼포먼스 등 문화이벤트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관람객들의 흥을 돋우고 있다.

지난 14일 박람회 개막식 축하공연에서는 구구단, 빅스, 신유, 오로라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의 특별공연으로 박람회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번주 토요일에는 변진섭, 무브콘서트, 5월 4일은 박상철, 양수경, 소찬휘, 5월 6일은 김범수, 트루디, 아이시어 그리고 마지막 날인 5월 7일에는 김장훈, 오마이걸, 이애숙 등이 박람회 폐막 피날레를 장식하게 된다.

석가탄신일에는 완도에서 생산되는 전복과 해조류를 이용한 명품 전복 해조류비빔밥 만들기를 한다.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해 비빔밥을 만들어 시식까지 할 수 있다.

어린이날에는 해조류 건강김밥 만들기, 해초방울 버블쇼, 해조류와 여러 음식들로 펼치는 신기한 마술쇼 해조류 맛있는 마술쇼, 어린이 뮤지컬 요괴워치 등 어린이들을 위한 공연프로그램이 펼쳐진다.

2017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는 다음달 7일까지 완도항 일원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