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예술의전당서 "온가족이 함께해요"․․․문화행사 ‘다채’
상태바
영광예술의전당서 "온가족이 함께해요"․․․문화행사 ‘다채’
  • 한형철 기자
  • 승인 2017.05.0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군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온가족과 함께 보고 듣고 감상할 수 있는 특별기획 공연과 영화를 상영한다.

4일에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10시 30분, 오후 2시, 7시에 대공연장에서 어린이 뮤지컬 ‘백설공주와 일곱난쟁이’를 3회에 거쳐 무료 공연한다.

명작 동화속의 백설공주와 일곱난쟁이의 이야기를 배우들의 아름다운 노래와 신나는 춤, 실감나는 연기로 꾸며진 뮤지컬로 동화 속 세상을 아이들에게 선보인다.

이번 어린이 뮤지컬 공연은 아이들에게 풍부한 감성발달과 올바른 인성교육, 관찰력과 창의력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18일에는 저녁 7시에 대공연장에서 어버이날을 기념해 ‘추억의 7080 효 콘서트’를 무료 공연한다.

‘듣고 싶은 노래! 보고 싶은 사람!’이라는 주제로 마련된 ‘7080 효 콘서트’는 이 시대 산업 발전의 주역으로, 그리고 아버지, 어머니로 살아온 지 30~50년 젊은 날의 청춘을 함께한 그 시절 그 사람과 함께하는 추억의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유익종, 채은옥, 하남석, 위일청, 오예중, 이수미, 황민, 하나영, 산청, MC 심혁이 출연하고 김태호 악단과 함께하며 그때 그 시절의 친구들과 함께 추억을 나누는 장이 될 것이다.

또한 영광예술의전당에서는 황금연휴를 맞아 5일부터 6일 오전 10시 또봇:로봇군단의 습격, 11시 30분 스머프:비밀의 숲, 오후 1시 05분 임금님의 사건수첩, 3시 05분 보스 베이비, 4시 50분 보안관 최신영화를 상영한다.

이번 연휴에도 극장가 개봉영화를 상영해 광주까지 가지 않고 영광에서 최신영화를 골라보는 재미까지 맛볼 수 있게 됐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따스한 햇살이 정겹게 비추는 행복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 간 정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군민들의 문화욕구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공연정보는 영광군청 홈페이지(www.yeonggwang.go.kr)영광예술의전당 코너를 통해 가능하다. 공연문의 061-350-54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