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구연지도사 되세요’…수강생 20명 모집
상태바
‘동화구연지도사 되세요’…수강생 20명 모집
  • 이나윤 기자
  • 승인 2017.05.08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문화재단 문화예술작은도서관은 ‘동화로 여는 이야기 세상’ 강좌를 개설하고 동화구연 기법을 배울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강좌는 광주 남구청 2017 작은도서관 활성화 지원사업 선정 동화구연지도사 양성 교육 프로그램으로 ▲아동문학의 이해와 동화구연의 교육적 가치 ▲동화구연에 맞는 좋은 동화 선정법 ▲동화구연의 기법과 창의적인 수업 방법 등 다양한 내용으로 동화구연가 곽성숙 씨가 강사로 나선다.

수강인원은 선착순 20명으로 동화구연에 관심 있는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수강료는 무료다.

신청 희망자는 오는 10일부터 15일까지 방문접수(광주남구 천변좌로 338번길 7, 문화예술작은도서관) 또는 전화접수(062-670-7968) 하면 된다.

광주문화재단 관계자는 “동화구연은 아동문학의 하나인 동화를 음성언어로 들려주는 활동으로 아이들의 지적 능력을 개발시켜 주고 창의력과 언어 능력 개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만큼 유치원이나 어린이집, 도서관 등에서도 동화구연지도사의 필요성은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강좌가 동화구연 지도사를 취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문화예술작은도서관에서는 올해 ‘전통예절 배우기’, ‘그림책으로 떠나는 유럽여행’, ‘서양미술사 산책’, ‘영화로 떠나는 시(時)의 세계’ 등 재미있고 다양한 내용의 특화된 문화프로그램을 편성하여 운영한다. 문의전화 062-670-796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