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경주재단, '2017 하계드림캠프' 개최
상태바
최경주재단, '2017 하계드림캠프' 개최
  • 박민우 기자
  • 승인 2017.07.11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서 17일~20일, 청소년들에게 도전 테마…꿈과 희망 키운다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지원하는 최경주재단은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3박4일 동안 완도에서 '2017 하계드림캠프'를 개최한다.

최경주재단은 '우리 아이들을 위해, 우리 지역사회를 위해, 우리 모두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라는 모토로 2007년 창립 이후 10여년동안 청소년과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펼치고 있다.

▲ 최경주재단은 완도에서 17일부터 20일까지 3박4일 동안 '2017 하계드림캠프'를 개최한다.

최경주재단은 2011년도에 이어 6년만에 하계캠프 개최지로 최경주 선수의 고향인 완도를 다시 찾는다.

최경주재단은 이번 캠프를 통해 골프꿈나무와 SKT-최경주 장학꿈나무 등 장학생들과 함께 꿈에 대한 열정과 도전의식을 고취하고 자신의 미래와 우리 지역사회까지 변화시키는 나눔의 선순환 기회를 갖는다.

특히, 이번 하계드림캠프는 최경주재단과 완도군, 완도대성병원이 완도군 지역아동센터 협의회와의 협력으로 완도군민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교류의 장이자 지역의 축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별강연으로 4전5기 홍수완 복싱챔피언과 대한민국 신지식인상을 수상한 남부대학교 김영식 박사의 비전교육이 열린다.

또 최경주 선수의 모교인 화흥초등학교 학생들과의 특별한 만남과 전교생 골프원포인트레슨, 완도 이레지역아동센터에서의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와 어우러지는 기회를 갖는다.

최경주 이사장은 "물 좋고 공기 좋은 완도의 경치를 마음껏 누리면서 좋은 추억을 재단 꿈나무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날을 손꼽아 기다렸다"며 "이번 캠프를 통해 도전의 꿈을 심어줄 수 있도록 재단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