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라도 좋아! 섬thing캠프' 참가자 모집
상태바
'별라도 좋아! 섬thing캠프' 참가자 모집
  • 이나윤 기자
  • 승인 2017.07.13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문화관광재단, 오는 26일까지 도내 중학생 대상

“별나게 좋은 전라도 섬, 금오도에서 별난 예술가들과 함께해요”

전남문화관광재단이 여름방학을 맞아 전남의 섬을 탐방하고 문화예술교육 체험활동 기회를 제공하는 '섬thing캠프'에 참가할 청소년을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

▲ 여수 금오도의 '언약의 다리'로 불리우는 비렁다리

'섬thing캠프'는 청소년들이 전남의 섬에서 자연을 느껴보고 문화예술교육 체험활동을 통해 올바른 인성과 예술적 감성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감성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으로 지난해부터 재단이 토요문화학교 기획사업으로 직접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섬thing in 금오도'라는 테마로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2박 3일 동안 여수 금오도 일대에서 진행한다.

여수 금오대 일대 섬 자원을 활용한 △별난 이야기(음악), △별난 사람들(미술), △별난 볼거리(사진·영상), △별난 먹거리(요리) 4개 주제로 청소년기의 감성이야기, 또래문화, 섬마을 사람들과의 소통 등 청소년들의 감성을 두드리는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준비됐다.

'섬thing캠프'는 도내 중학생 1~3학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50명 모집한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참여를 원하는 청소년은 재단 홈페이지(www.jact.or.kr) 공지사항에서 '2017 섬thing캠프'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오는 26일까지 이메일(young55@jact.or.kr)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단 문화예술교육팀 (061-280-5848~9)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