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로 성지 순천, '청춘 내일로 페스티벌'
상태바
내일로 성지 순천, '청춘 내일로 페스티벌'
  • 최철 기자
  • 승인 2017.08.12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저녁 6시, 청춘창고 뒷마당

순천시는 제3회 청춘 내일로 페스티벌을 오는 14일 저녁 6시~10시까지 청춘창고 뒷마당에서 'Drop the beat! Let's get it!' 이란 주제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순천을 방문한 관광객과 주민들에게 순천의 밤 즐길거리와 순천 여행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스파이 vs 형사' 콘셉트의 감성클럽 형태로 진행될 이번 행사에서는 미스터리 상자 맞추기, 복불복 물총게임 등 관광객이 참여해 즐길 수 있는 많은 미션들이 준비돼 있다.

행사장 곳곳에서 참가자들은 스파이와 형사가 돼 비밀 미션을 수행하고 단서추리 퀴즈를 맞히는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청춘여행 길잡이'는 지역관광 발전에 관심 있는 청년 17명으로 구성된 청년 관광해설사로 기차 이용 관광객 여행안내, SNS 홍보, 여행팁북 제작 등 순천여행을 두루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순천시는 내일러 관광객에게 맞춤형 순천관광 정보 제공을 위한 웰컴투 청춘역 운영, 숙박업소 정비 및 숙박 인센티브 지급, 도심 순환형 시티투어 운영, 관광지 통합입장권 등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 관광진흥과(749-5795) 또는 웰컴투청춘역(746-1388)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