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광주사운드파크페스티벌' 9월2일 개막
상태바
'2017 광주사운드파크페스티벌' 9월2일 개막
  • 조미금 기자
  • 승인 2017.08.22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2일 1일권 예매분 매진, 2일권 매진 임박

문화체육관광부와 광주광역시가 주최하고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17 광주사운드파크페스티벌'의 열기가 축제 시작 전부터 뜨겁다.

오는 9월2일부터 이틀간 사직공원 일원에서 펼쳐지는 이번 축제는 9월2일 1일권 예매분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2일권 역시 매진이 임박해 지역 음악축제의 유료 모델 성공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해 광주에서 최초로 유료 음악축제 모델을 도입한 '2017 광주사운드파크페스티벌'은 지난 6월19일 1차 라인업 발표 후 1일권 티켓이 매진되고 예매처인 인터파크 티켓, 티켓몬스터의 지역 콘서트 카테고리에서 상위 순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해에도 1일권 사전티켓 매진, 예매처 티켓몬스터의 지역 콘서트 카테고리에서 예매율 1위를 차지하는 등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이번 공연에는 넬, 어반자카파, 브로콜리너마저, 스위트피, 옥상달빛 등 국내 최정상의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Polaris(일본), Sunset Rollercoaster(대만) 등 아시아권 실력파 아티스트로 구성된 다양한 라인업으로 꾸려진다.

매진된 1일권 티켓은 취소 및 미결제 티켓에 한해 소량 재판매할 예정이며 소진 시까지 예매할 수 있다.

단, 당일 현장판매를 위한 소량의 티켓도 준비할 예정이다.

사운드파크 스테이지는 티켓을 소지해야만 입장할 수 있고, 피크뮤직 스테이지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예매처는 아프로티켓, 인터파크 티켓, 티켓몬스터, 네이버에서 예약이 가능하며 티켓 기본가는 1일권 3만3천원, 2일권 5만5천원이다.

이효상 시 문화도시정책관은 "올해의 관광도시로 양림동이 선정돼 '2017광주사운드파크페스티벌'이 열리는 사직공원과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광주의 대표적인 대중음악축제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