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나 혼자 알기엔 아까운 SNS 사연 받아요"
상태바
순천시, "나 혼자 알기엔 아까운 SNS 사연 받아요"
  • 최철 기자
  • 승인 2017.09.01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컨퍼런스 토크쇼에서 공유, 9월 3일까지 사연 접수

순천시는 '2017 순천시 SNS 컨퍼런스' 프로그램 중 하나인 토크쇼 진행을 위해 SNS를 이용하면서 겪었던 사연을 오는 9월 3일까지 접수받는다.

채택된 사연은 오는 9월 16일 오후 3시에 개최되는 토크쇼에 소개돼 현장을 찾은 시민들과 에피소드를 공유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

토크쇼 패널로는 조충훈 순천시장과 김성훈 스마트미디어연구소장이 참석해 시민들의 질문에 대한 답변이나 실제 경험담 등 솔직한 이야기들로 시민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순천시는 또한 SNS 선도도시로 거듭나기 위한 '2017 순천시 SNS 컨퍼런스'를 9월 15일과 16일 이틀간 순천만국가정원 국제습지센터에서 개최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볼거리 제공을 위한 ICT 신기술 시연 및 체험행사도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열린다.

시 관계자는 "이번 SNS 컨퍼런스 및 토크쇼 개최로 SNS 선도도시의 위상을 확보하고, 시민들의 순천시 대표 SNS에 대한 접근성 향상 및 SNS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연 응모는 순천시민 누구나 가능하며, SNS와 관련해 재미있던 에피소드, 아찔했던 순간, 도움을 받았던 경험 등 톡톡 튀는 사연들을 네이버 폼(http://naver.me/GueB2Vy0)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2017 순천시 SNS 컨퍼런스', '토크쇼'와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순천시 홍보전산과(749-570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