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가요제' 참가자 모집
상태바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가요제' 참가자 모집
  • 김민선 기자
  • 승인 2017.09.02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가요제' 17일 오후 2시…'상사화듀엣가요제' 24일 오후 6시

'제17회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가 오는 15일부터~25일까지 '상사화! 사랑愛(애) 담다'를 주제로 열린다.

축제추진위원회에서는 총 상금 200만원이 걸린 '제2회 전국어린이가요제'와 '상사화듀엣가요제'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17회째를 맞는 이번 축제는 국내 최대 상사화 군락지인 불갑산 일대에서 꽃구경에 문화 유적, 공연과 전시행사, 산행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상사화가요제는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이 축제의 대표적인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의 노래실력을 겨룬다.

전국에 트로트를 사랑하는 어린이들이 참가하는 '제2회 전국어린이가요제'는 유치원생부터 초등학교에 다니는 어린이 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곡은 대중가요(트로트) 또는 자작곡일 경우 MR(반주음악)을 준비해야 하며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가 가능하다.

'상사화듀엣가요제'는 가족, 친구, 동료 등 1인 이상 팀으로 참가가 가능하며, 참가곡은 가요(기성곡) 또는 MR(반주음악)을 준비하면 된다.

특히 이번 가요제에서는 영광인터넷커뮤니티 '어바웃영광' 페이스북 라이브방송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전국에 생방송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다음 달 15일까지 전화 (061-351-8587) 또는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이번 가요제는 '어린이가요제'는 17일 오후 2시. '상사화듀엣가요제'는 24일 오후 6시에 각각 예선 없이 본선이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