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중소기업 제품 전시회 참가기업 모집
상태바
서구, 중소기업 제품 전시회 참가기업 모집
  • 노우석 기자
  • 승인 2017.09.04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9일까지 관내 중소기업 대상

광주 서구는 오는 29일까지 '제2회 중소기업 제품 전시회'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

좋은 품질의 제품을 생산해도 판로확보가 어려운 관내 기업들에게 제품홍보 및 판매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

생활용품, 캠핑카, 트레일러 등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제품들이 30여개 부스에 나뉘어 전시된다.

▲ 2016 서구 중소기업 제품 전시회

서구에 사업자등록한 중소기업으로 자사제품을 생산·보유하고 있는 기업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사업자등록증, 참가신청서, 개인정보활용동의서 등을 준비해 서구청 경제과 중소기업지원팀(062-360-7496)으로 접수하면 된다. 선정결과는 10월 중순경 확정 안내한다.

또한, 행사와 함께 서구는 중소기업에 대한 주민들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서구 중소기업 제품안내’ 책자 1천여부를 제작했다.

관내 공공·유관기관 및 전시회 참여 주민 등에 배부해 공공구매 확대 및 민간에 대한 마케팅을 지원할 예정이다.

서구청 관계자는 "관내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과 주민이 가까이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좋은 제품을 만날 수 있고 각종 볼거리가 준비돼 있는 전시회에 주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구 중소기업 제품 전시회'는 오는 11월 3일부터 4일까지 이틀간 상무시민공원에서 열린다.

전시회기간 동안 다채로운 공연과 이벤트 등의 부대행사가 진행되며, 같은 기간 열리는 '2017 서구 자치어울림 한마당'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