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립미술관 'Art Concert'
상태바
광주시립미술관 'Art Concert'
  • 조미금 기자
  • 승인 2017.09.15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오후3시, 시립미술관 본관 로비

16일 오후 3시, 광주시립미술관 본관 로비에서 'Art Concert'가 열린다.

▲ Art Concert

이번에 열리는 음악회는 광주시립미술관과 광주MBC가 공유와 소통의 계기를 마련하고자 추진된 문화예술 콘서트이다.

이번 행사는 오프닝으로 마련된 '비스코시티'를 시작으로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 팝페라가수 '정세훈'이 출연한다.

'웅산'은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재즈 보컬리스트로 일본과 한국을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모든 장르를 오가며 압도적인 달란트로 평단과 음악애호가들 뿐 아니라 대중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많은 드라마 OST에 참여한 팝페라 가수 '정세훈'은 그의 천상의 목소리로 청중들의 마음을 움직인다.

▲ 왼쪽부터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과 팝페라 가수 정세훈

현재 광주시립미술관 본관에서 열리고 있는 디자인비엔날레 특별전 '4차 미디어 아트 : 포스트 휴먼', '매향 근원 구철우전', '남도가 낳은 예술가들전' 등 전시관람과 함께 'Art Concert'에 함께 하길 바란다.

광주시립미술관 조진호 관장은 "시립미술관은 시민이 행복한 전시, 공연 등을 기획하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풍요로운 계절 가을의 문턱에서, 광주시립미술관과 함께하는 Art Concert를 통해 시민들의 문화예술 감성충전의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