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의 주인공이 돼 보세요" 시민연극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상태바
"연극의 주인공이 돼 보세요" 시민연극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 조미금 기자
  • 승인 2017.10.14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른연극마을 2차 퍼블릭프로그램…31일까지 이메일·전화접수

시민이 직접 연극의 주인공이 돼 무대에서 공연을 선보이는 '시민연극프로젝트 2차 퍼블릭프로그램' 참가자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시민연극프로젝트 2차 퍼블릭프로그램'은 광주문화재단 ‘빛고을시민문화관 공연장상주단체’에 선정된 '푸른연극마을(대표 오성완)'이 진행한다.

▲ 1차 퍼블릭프로그램 공연

이번 2차 퍼블릭 프로그램은 한국 유명 단편선에서 현진건 소설가 작품 중 '무영탑', '운수 좋은 날', 'B사감과 러브레터'를 한데 묶은 낭독극을 함께 만들고, 최종발표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2차 프로그램은 시청각적으로 뛰어난 낭독극 콘텐츠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전체적인 구성기획을 참가자들과 논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11월 6일부터 12월 14일까지 매주 월요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총15회에 걸쳐 빛고을시민문화관 중연습실에서 진행된다.

교육과정은 ▲한국 단편 소설 콘텐츠의 방향 설정 ▲희곡에 대한 기본적 이해 ▲대본작업 및 완성 ▲리딩 및 퍼포먼스 ▲언어훈련, 신체훈련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종발표회는 12월 17일 빛고을아트스페이스 5층 소공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는 연극에 관심 있는 만 13세 이상 시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선착순 15명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10월 31일까지 푸른연극마을 이메일(greentheater@naver.com) 또는 전화(062-226-2446)접수 가능하다. 참가비 무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