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상추씨' 저자 조혜란 작가와 '책읽어 주세요' 북 콘서트
상태바
서구, '상추씨' 저자 조혜란 작가와 '책읽어 주세요' 북 콘서트
  • 노우석 기자
  • 승인 2017.11.30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일 오후 2시 어린이생태학습도서관

광주 서구 어린이생태학습도서관이 오는 12월 2일 '그림책 작가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북 콘서트는 책 읽어주기 문화의 전국 확산을 위해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이 주최한 공모사업에 선정돼 열리게 됐다.

'책 읽어주세요' 캠페인은 2015년부터 도서관과 함께하는 어린이 대상 '책 읽어주기' 독서문화 활동으로 자원봉사자가 노란 앞치마를 입고 어린이들에게 책을 읽어주는 활동이다.

▲ 광주 서구 어린이생태학습도서관이 2일 '책 읽어주세요' 그림책 작가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은 그림책 읽어주는 방 북 콘서트 진행모습.

2일 오후 2시부터 열리는 이번 북 콘서트에는 이재안 등 뮤지컬 배우와 그림책 작가 조혜란이 참여할 예정이며, '동요 함께 부르기', '작가 1인극 공연', '북아트' 등의 체험활동으로 진행된다.

어린이생태학습도서관은 '책 읽어주세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 1월부터 매주 토요일 '그림책 읽어주는 방'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다.

그 동안 총 45회에 걸쳐 800여명이 참여했으며, 노란앞치마 봉사자들이 동화구연과 책놀이를 진행했다.

도서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어린이들의 즐거운 독서 경험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북 콘서트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어린이생태학습도서관(☏350-4586)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