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 세일요트 '연말 리멤버 웨딩' 특별 이벤트
상태바
신안 세일요트 '연말 리멤버 웨딩' 특별 이벤트
  • 김민선 기자
  • 승인 2017.12.10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안군은 세일요트 '신안천도천색호' 상품을 출시한 첫해를 마감하는 12월 특별 이벤트를 기획했다.

연말 '리멤버 웨딩 이벤트'는 12월에 결혼한 부부와 결혼 20년차 이상 된 부부를 대상으로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선정된 2쌍을 대상으로 1박 2일 동안 무료로 운영한다.

▲ 리멤버 웨딩 이벤트. 사진=신안군 제공

선정된 부부에게는 세일요트에서의 하룻밤을 통해 로맨틱한 디너(꽃다발, 샴페인, 케이크 등)와 사진 액자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로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세일요트에서 행복하고 가슴 떨렸던 신혼의 기억으로 돌아가 가장 마지막에 해가 지는 서해의 낙조와 새롭게 떠오르는 일출을 보며 로맨틱한 하루를 사랑하는 이와 보낼 수 있다.

모집기간은 15일 오후6시까지이며, 신안군 문화관광과 블로그(blog.naver.com/shinanculture) 이벤트란에 사연(댓글)을 올리면 된다.

신안군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 처음 출시한 세일요트 상품은 폭발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이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연말 특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신안 세일요트는 하루 두 차례 다이아몬드 투어(2시간 30분)와 1박 2일 요트 스테이 상품을 운영하고 있으며, 돛을 펼쳐보는 세일링, 노래방, 침실과 샤워실, 주방이 완비돼 각종 모임에 안성맞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