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서구 아우름 인문학
상태바
'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서구 아우름 인문학
  • 노우석 기자
  • 승인 2018.01.03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서구는 겨울방학을 맞은 초등 자녀들과 부모들을 위한 '아우름 인문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강의는 부모 대상 프로그램 4개, 아이 대상 프로그램 4개로 구성돼 있으며, 강의 시간은 부모와 아이 프로그램이 서로 매칭돼 운영된다.

강의 시간은 방학기간과 맞추어 6주 동안 진행되며, 프로그램 별로 종료 시점은 다르다.

부모 대상 프로그램으로는 △고전을 읽고! 말하다. △심리학을 통한 자기이해, 그리고 신화 △나-찾기의 생활 인문학 △내 아이를 위한 행복 소통법이 운영된다.

아이 대상 프로그램으로는 △영어동화로 배우는 이솝우화 △인문학으로 만나는 역사인물 △마인드맵으로 보는 우리아이 초등과정 △책과 노니는 보드게임 등이 있다.

이번 과정은 총 160명(프로그램별 20명)의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하며, 모집기간은 오는 5일까지이다.

신청은 서구청 홈페이지 통합교육방(www.seogu.gwangju.kr)에서 가능하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교육지원과(062-350-4971)로 연락하면 된다.

한편, 서구는 주민들의 다양하고 수준 높은 평생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평생학습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평생학습관에서 운영하는 모든 프로그램은 주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