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미술관 청년예술인지원센터 창작공간 입주자 모집
상태바
시립미술관 청년예술인지원센터 창작공간 입주자 모집
  • 조미금 기자
  • 승인 2018.02.03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시립미술관은 청년예술인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청년예술인지원센터 '2018 창작공간 입주자'를 모집한다.

광주시립미술관 청년예술인지원센터는 지역 청년예술인들에게 창작공간 제공과 창작 활동지원을 통해 역량 있는 문화예술인을 배출하기 위해 남구 사직동의 옛 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를 리모델링해 지난 2016년 10월 개관했다.

▲ 청년예술인지원센터 전경

청년예술인 지원센터는 교육공간, 문화카페, 창작공간, 공연연습장 등의 시설을 갖추고 건전한 지역 청년 문화발전의 장을 마련하고 청년예술인 네트워크 구축의 실현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입주자 모집의 신청분야는 미술, 연극, 음악, 문화기획자 등 다양한 예술분야로, 모집인원은 개인 또는 단체 10여명, 입주기간은 2018년도 3월부터 12월까지이다.

모집대상은 공고일 기준, 만 39세 미만의 광주지역 청년예술인이다.

2018년도 입주자는 남구 사직동 통기타거리 내에 위치한 광주시립미술관 청년예술인지원센터의 창작공간을 사용하게 된다.

또한 입주자 멘토링 프로그램과 오픈스튜디오, 국내 문화예술행사 탐방 등 입주자 프로그램을 지원받을 예정이다.

접수는 2월 22일까지며 미술관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와 입주계획서를 다운받아 미술관을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접수하면 된다.

미술관은 서류심사를 거쳐 오는 28일 입주자를 선정, 발표할 예정이다.

응모를 원하는 지원자는 광주시립미술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접수 및 문의는 광주시립미술관 교육창작지원과(062-613-7151, 7156)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