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문화예술 지원사업 보조사업자 모집
상태바
광주시 문화예술 지원사업 보조사업자 모집
  • 조미금 기자
  • 승인 2018.02.23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예술강사 지원·시민예술대학 운영 등 2개 분야

광주광역시는 다양한 계층의 문화예술강좌 참여를 확대해 취·창업이 어려운 예술인의 일자리 창출을 도모하고, 시민들의 건전한 여가문화를 위해 3월6일까지 '문화예술 지원사업 보조사업자'를 공개 모집한다.

이번 공모사업은 ▲도서관, 주민센터, 복지시설에 음악, 미술, 전통예술 등 분야의 전문강사를 선발해 파견하는 문화예술강사 지원사업 ▲문화예술계 명사를 초청해 교양강좌와 문화답사를 운영하는 시민예술대학 등 2개 분야로 나눠 실시한다.

사업 예산은 문화예술강사 지원사업 9천만원, 시민예술대학 운영사업 3천600만원으로 공모 사업별 각각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자격은 광주시에 소재한 비영리법인 또는 단체, 협동조합 또는 사회적 기업으로, 문화예술 교육분야 실행실적이 있는 단체(기관)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공모사업 지원신청은 3월6일까지 광주시 문화도시정책관실(613-3433)을 직접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최종 보조사업자는 자체 평가위원회를 구성해 공정한 심사과정을 거쳐 4월중 최종 선발하게 된다.

광주시 관계자는 "올해 지원사업을 통해 선정된 문화예술분야 단체들이 지역의 문화예술 교육의 구심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며, 시민의 문화 향유권을 한 단계 높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