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광주 中企 온라인 ‘잡 페스티벌’
상태바
2013 광주 中企 온라인 ‘잡 페스티벌’
  • 광주데일리뉴스
  • 승인 2013.11.11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역 인재와 우수 중소기업을 잇는 JOB 페스티벌 개최

청년을 비롯한 지역의 다양한 인재들과 우수 중소기업이 손쉽게 만날 수 있도록『2013 광주 中企 온라인‘JOB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광주․전남지방중소기업청(청장 이의준)과 광주취업포탈 1위인 잡사랑방과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11.13(수)부터 11. 29(금)까지 약 2주간 실시되고, 광주․전남 우수 중소기업 100여개 업체가 참여할 예정으로 행사기간 동안 약 30만명 이상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박람회 온라인 사이트 주소는 http://jobsrb.co.kr/expo/이며 구직자는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취업희망 기업에 이메일 등을 통해 간편하게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우리지역의 우수기업현황을 볼 수 있고 면접 및 취업 정보를 제공하는 ①구직자 컨설팅관과 온라인 이력서 지원과 구인 정보를 제공하는 ②온라인 채용관, 지역내 훈련기관 정보를 소개하는 ③직업훈련․자격증관 등이 운영된다.

특히, 올해 실질적으로 마지막 취업박람회 성격임을 감안하여, 지역 소재 특성화고등학교와 대학교의 졸업 예정자 중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집중적으로 홍보하여 취업률을 끌어 올릴 계획이다.

이의준 광주․전남지방중소기업청장은 “아직까지 취업처를 찾지 못한 청년 미취업자도 많고, 취업을 위해 타지로 멀리 떠나는 것을 보고 지역 인재와 우수 중소기업을 이을 수 있도록 광주․전남지방중소기업청과 잡사랑방이 손을 잡았다”면서 “취업자의 능력에 맞고 기업이 원하는 인재가 채용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구인 및 구직관련 문의
◦ 행사 사무국(062-510-4625, 이메일 for-betty@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