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 전남지사 경선 탈락 신정훈, 김영록지지 선언
상태바
민주 전남지사 경선 탈락 신정훈, 김영록지지 선언
  • 신현호 편집인대표
  • 승인 2018.04.16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전남지사 후보 1차 경선에서 아쉽게 탈락한 신정훈 예비후보가 김영록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이에 따라 1차 경선에서 40.9%의 압도적 지지로 1위를 차지한 김영록 예비후보의 '대세론'이 더욱 탄력을 받게 됐다.

▲ 김영록 민주당 전남지사 예비후보와 신정훈 예비후보가 16일 김 예비후보 사무실에서 '함께 승리하겠다'는 다짐과 함께 악수하고 있다. 신 예비후보는 이날 김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신정훈 예비후보는 16일 오전 순천시 김영록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김 예비후보를 직접 만나 지지의 뜻을 전했다.

신 예비후보는 "문재인 대통령을 함께 모셨던 한 팀이자 동지로서 김영록 후보와 함께하고자 한다"며 "큰 마음으로 전남을 만들어가고 문재인 대통령을 도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경선과정에서 있었던 공방과 관련해서도 "사랑하는 동지로서 드린 말씀이나 이해하시라"고 양해를 구했다.

이에 김 예비후보는 "신 예비후보께서 지금 어떤 마음이신지 이해하고 있다"고 먼저 위로와 감사의 말을 전했다.

그는 "경선과정에서 보여주신 높은 식견과 공약 등을 도정에 적극 반영하는 등 전남발전을 위해 함께 가겠다"고 약속했다.

'열정 넘치는 동지로서 형님 아우하자'는 얘기도 건넸고 신 예비후보 역시 흔쾌히 동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