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왕자의 특별한 선물' 어린이날 특별 패키지
상태바
'어린왕자의 특별한 선물' 어린이날 특별 패키지
  • 조미금 기자
  • 승인 2018.04.2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문화재단 미디어아트 플랫폼, 5월 5일~8일 어린왕자도 보고 선물도 받고

5월 5일 어린이날, 아이에게 선사할 의미 있고 특별한 선물은 뭐가 있을까?

부모들의 고민이 깊어지는 이즈음, 미디어아트 플랫폼에서 준비한 풍성한 체험프로그램이 눈길을 끈다.

광주의 명소로 자리 잡은 광주문화재단 미디어아트플랫폼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어린왕자의 선물’을 준비했다.

▲ 미디어아트 플랫폼 어린이날 이벤트 풍성

'어린왕자의 선물' 특별 패키지 티켓은 홀로그램 극장·미디어놀이터 입장권과 특별선물이 포함돼 있는 상품이다.

홀로그램극장에서는 생텍쥐페리 원작 소설 '어린왕자'를 홀로그램 기술로 재현한 인형극 '어린왕자의 선물' 또는 웹 게임을 소재로 한 판타지 홀로그램 뮤지컬 '메이플 스토리' 중 하나를 선택해 관람할 수 있다.

미디어놀이터는 미디어 기기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체험공간으로 주말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나들이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인기 체험장이다.

특별선물은 '어린왕자 거울 만들기'와 '포토존에서 어린왕자 옷 입고 사진 찍기'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체험을 마치고 난 뒤 가져갈 수 있는 직접 만든 어린왕자 거울 또는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해 주는 사진액자는 어린이날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특히 이번에 새로 마련된 포토존은 소설 '어린왕자'에 등장하는 6개의 행성들, 그곳에서 만나는 주정뱅이', '허영쟁이', '지리학자' 등 여러 인물들, 그리고 어린왕자 캐릭터를 구현한 조형작품들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조형물은 생텍쥐페리재단과 대원사 티벳박물관의 협찬으로 전시된다.

홀로그램 극장과 미디어놀이터를 모두 관람하고 어린왕자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특별 패키지 티켓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1인 1만2천원이다.

한편, 5월 5일에는 미디어아트 아카이브에서 미디어아트레지던스 입주작가와 함께하는 '미디어아트 아카데미'가 무료로 진행된다.

미디어아트 작가와 시민이 함께 만들고 배우는 시민 참여형 미디어아트 교육프로그램이다.

광주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 ‘어린왕자의 선물’이 어린이들에게 생생한 문화체험의 기회이자 뜻깊은 추억으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아트 플랫폼 패키지 티켓은 인터파크·티몬·위메프 등 온라인 또는 현장 매표소에서 구매할 수 있다.

어린왕자의 선물 이벤트 문의는 062-670-7455번으로, 미디어아트 아카데미 선착순 전화 접수는 062-670-7493번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