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프린지페스티벌, 12일 '청년 버스킹'으로 소통
상태바
광주프린지페스티벌, 12일 '청년 버스킹'으로 소통
  • 조미금 기자
  • 승인 2018.05.10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8시~9시30분까지 구시청사거리

오는 12일 열리는 광주프린지페스티벌은 오후 8시~9시30분까지 '자유 버스킹'의 장을 마련해 청년들의 재능과 끼를 한껏 뽐낸다.

이날 버스킹 무대의 참여자는 기타리스트 변재철, 전자바이올리니스트 김수진, 보컬그룹 'SUS4'로 각각 한 시간가량 무대를 이어간다.

▲ 5월 5일 열린 광주프린지페스티벌 공연

첫 무대를 꾸릴 기타리스트 변재철은 올드팝을 감각적으로 재해석해 모든 세대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선율을 선보인다.

이어 클래식에 팝의 요소를 결합해 역동적인 연주를 펼쳐 보이는 아티스트인 전자바이올리니스트 김수진이 무대에 선다.

마지막으로 이서훈, 김재홍, 김민업, 박준서로 구성된 남성 4인조 보컬 그룹 'SUS4'이 대중가요를 중심으로 폭발적인 보컬이 드라마틱한 스트링 사운드와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공연을 선보인다.

광주프린지페스티벌은 5월 동안 둘째 주인 12일 토요일부터 마지막 주 26일 토요일까지 구시청사거리 버스킹 공연만 진행한다.

5·18광장과 금남로 일대에서 펼쳐지는 5·18기념행사 등을 배려해 기존 6개 무대를 1개 무대로 축소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6월 2일부터 6개 무대를 기존과 동일하게 모두 운영한다.

특히 오는 6월 9일은 '2018 우주행성로봇 in 광주 시즌 2'를 주제로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6개 무대에서 IT기술로 작동되는 다양한 로봇들을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장을 펼쳐 관람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시간과 공연 내용은 프린지페스티벌홈페이지(http://fringefestival.kr/)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2016GJFF/)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