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정 예비후보 '신風캠프' 선거사무소 개소
상태바
신수정 예비후보 '신風캠프' 선거사무소 개소
  • 김용식 기자
  • 승인 2018.05.12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신수정 광주시의원 북구 제3선거구(두암동, 풍향동, 문화(각화)동, 석곡동)예비후보가 12일 오후2시 '신風캠프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었다.

'주민과 더불어, 시민과 함께 준비된 시의원! 신수정'이라는 슬로건으로 한 신수정 예비후보의 이날 개소식에는 이용섭 광주시장 예비후보, 이정선 광주시교육감 예비후보, 문인 북구청장 예비후보, 시·구의원 예비후보 등 주요당직자, 당원, 지역시민 등 1천여 명이 참석해 격려했다.

▲ 신수정 광주시의원 예비후보 신風캠프 선거사무소 개소식

지역주민들이 바라보는 신수정 예비후보는 12년 동안에 북구의원으로 지역발전과 함께 특히 '어르신의 복지에서 엄마의 고민까지' 슬로건 아래 열심히 노력해온 것을 인정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신용기 광주시인협회 부회장은 '찬란한 꽃으로 피어나소서'라는 신수정 예비후보 필승을 기원하며 축원시를 낭독해 감동을 줬다.

특히 국회 일정상 참석하지 못한 우원식 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이인영 국회의원, 유은혜 국회의원, 기동민 국회의원은 축하 영상을 통해 북구 발전과 더 나아가 문재인 정부와의 동반 성정을 기원하며, 6·13 지방선거에서 신수정 예비후보의 승리와 더불어민주당의 필승을 지원했다.

이어 신수정 예비후보의 6·13 지방선거 승리 염원하는 뜻에서 참석자들은 종이비행기에 메시지를 적어 신수정 예비후보에게 날렸다.

신수정 예비후보는 종이비행기에 적힌 메시지를 하나하나 읽어가며 "더 낮은 자세로 지역주민들과 소통하며 북구의원 3선의 경험을 바탕으로 시의회에서 힘차게 일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