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리안느와 마가렛' 오스트리아 국제 영화제 초청 상영
상태바
영화 '마리안느와 마가렛' 오스트리아 국제 영화제 초청 상영
  • 최철 기자
  • 승인 2018.05.30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록도에서 한센인들을 위해 43년 봉사한 간호사 마리안느와 마가렛의 따뜻한 이야기rk 이들의 고향인 오스트리아 티롤주 인스부르크에서 전해진다.

지난 29일부터 6월 3일까지 오스트리아 인스부르크에서 개최되는 인스부르크 국제 영화제에 다큐영화 '마리안느와 마가렛'이 특별 초청작으로 선정됐다.

▲ 영화 '마리안느와 마가렛'

인스부르크 국제영화제는 1992년부터 시작됐으며, 영화의 불모지인 라틴아메리카, 중앙아시아, 아프리카 및 동유럽권의 장편 영화와 단편영화(다큐멘터리)를 소개하는 영화제로 오스트리아에서는 가장 중요한 영화 행사 중 하나이며, 서부 오스트리아에서는 유일한 영화제이다.

영화는 오는 6월 3일 오후 3시 오스트리아 인스부르크 Leokino 2 극장에서 당일 첫 번째 작품으로 상영된다.

이틀 후인 6월 5일에는 마리안느와 마가렛이 간호사로서의 역량을 쌓기 위해 공부하고 졸업한 AZW 간호대학의 재학생 100여명 및 학교 관계자를 초청해 선배들이 먼 타국에서 베풀었던 사랑과 나눔의 소중했던 이야기를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갖을 예정이다.

이번 초청행사는 인스부르크 Leokino에서 진행되며, 영화 상영 후 '마리안느와 마가렛'의 윤세영 감독이 직접 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해 영화 제작에서의 진솔했던 두 분의 이야기를 함께 나눌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