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민선7기 군정목표·방침'…군민 의견수렴
상태바
해남군 '민선7기 군정목표·방침'…군민 의견수렴
  • 박창석 기자
  • 승인 2018.06.21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해남군청 전경

해남군은 민선7기 출범에 맞춰 군민과 공직자에게 희망과 비전을 제시하고 4년간의 대 군민 공약사항의 차질 없는 이행을 위해 민선7기 군정목표 및 방침에 대해 군민들의 의견을 수렴한다.

의견 제출은 군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5일까지 군 홈페이지 고시공고에 접속해 의견제출 서식을 다운받아 직접방문, e-메일, 팩스, 우편 등으로 접수하면 된다.

군정목표는 군민에게 희망을 제시할 수 있는 내용의 민선7기 비전을 함축적으로 구호화해 18자 이내로 표현하고 군정방침은 군정목표 달성을 위한 4~5가지 분야별 추진전략을 12자 이내로 제시하면 된다.

의견을 제출한 군민에게는 소정의 온나라 상품권을 수여할 계획이며 우수작은 민선7기 4년간의 공식 군정목표 및 방침에 반영되는 영예를 갖게 된다.

군 관계자는 "군정목표와 방침의 군민 의견수렴 절차는 군수 당선자가 가장 강조하는 군민과 소통하는 열린 군정의 첫 단추를 채우는 과정"이라며 많은 군민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민선6기의 군정목표는 '힐링시티 해남건설로 군민행복시대 구현', 군정방침은 '농수산업 1조원시대 실현', '주민감동 1류 복지서비스 증진', '치유여행 1번지 문화관광 육성', '인재육성 1등 교육환경 조성', '창조적인 1품 행정추진'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