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형식 "군민의 삶 바뀌는 '행복도시 담양' 만들겠다"
상태바
최형식 "군민의 삶 바뀌는 '행복도시 담양' 만들겠다"
  • 한형철 기자
  • 승인 2018.07.02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담양군 제43대 최형식 군수 취임식이 2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정례조회와 함께 간소하게 치러졌다.

최형식 군수는 제7호 태풍 '쁘라삐룬' 북상에 따라 담양문화회관에서 예정됐던 취임식을 전격 취소하고 이날 아침 현충탑 참배를 시작으로 오전 10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정례조회를 겸한 취임식을 가졌다.

▲ 최형식 민선7기 제43대 담양군수가 취임선서를 하고 있다.

최 군수는 이날 취임사를 통해 "자치와 혁신으로 변화와 도약을 위한 민선7기의 힘찬 첫 출발을 다짐하는 뜻깊은 날을 맞이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담양의 비전을 담은 '담양플랜 9대 전략’과 생활밀착형 15대 공약을 바탕으로 소득 4만불, 인구 7만의 자립형 생태도시의 기반을 조성해 군민의 삶이 바뀌는 '행복도시 담양'을 실현시켜 나가겠다"는 청사진을 제시했다.

'담양플랜 9대 전략'으로 △소통과 통합을 통한 군민화합 △자치와 혁신을 통한 지역경쟁력 제고 △강한 농업군 조성 △시대를 선도하는 혁신형 지방정부 △1천만 문화관광 시대의 신르네상스 시대 △공교육과 대안교육이 융합된 인문학 교육도시 △기업하기 좋은 기반 조성 및 청년이 함께하는 벤처 기업도시 조성 △지속가능한 생태 정원도시 조성 △민생경제와 민생복지로 군민이 살기 좋은 담양 등을 내세웠다.

최형식 군수는 "군민과 약속한 담양발전의 신화를 이뤄내기 위해 구체적으로 제시한 주요 정책들을 차질 없이 수행하겠다"며 "담양의 문화 융성과 미래 후손들에게 남길 먹거리를 풍성하게 준비하는데 모든 역량과 지혜를 모아 ‘행복도시 담양’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