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순천, 시민과 함께" 민선 7기 허석 시장 취임
상태바
"새로운 순천, 시민과 함께" 민선 7기 허석 시장 취임
  • 최철 기자
  • 승인 2018.07.02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시는 '새로운 순천 시민과 함께'라는 슬로건을 걸고 2일 민선 7기 허석 시장이 취임했다.

▲ 허석 시장은 2일 오전 공직자 청렴의 상징인 팔마비 앞에서 취임선서를 하고 있다.

당초 순천시는 전임 조충훈 시장을 비롯한 시민 1천여명과 함께 문화예술회관에서 취임식을 가질 예정이었으나, 2일과 3일 순천지역에 영향을 줄 것으로 예보된 태풍 '쁘라삐룬'의 상륙에 대비해 재난재해극복에 행정력을 집중하기 위해 취소했다.

허석 시장은 2일 오전 8시 30분부터 순천만국가정원의 현충정원에서 참배를 마치고 공직자 청렴의 상징인 팔마비 앞에서 취임선서를 했다.

취임식을 대신해 7월 직원정례조회에 참석한 허석 시장은 "시민의 안전을 우선으로 재난대책에 만전을 기할 것, 단결과 화합을 통한 팀플레이에 강한 조직을 만들 것, 공정한 인사를 통한 청렴한 조직을 만들어 갈 것 등을 공무원들에게 강조하고 시민과 함께하는 새로운 순천을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오전 일정을 소화한 허석 시장은 시청내 소통하우스(구내식당)에서 직원들과 함께 점심식사를 마치고 기자실과 공무원노조를 방문해 간담회를 갖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허석 시장은 폭우가 쏟아진 지난 1일 새벽부터 재난현장을 점검과 재난대책회의를 개최하는 등 '더 편안한 안전도시'를 만들어가기 위한 행보를 계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