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가득 문화관광"…무안군 민선 7기 '관광인프라 확충' 총력
상태바
"사람가득 문화관광"…무안군 민선 7기 '관광인프라 확충' 총력
  • 박창석 기자
  • 승인 2018.07.06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군은 민선 7기 시작과 함께 군정방침으로 내세운 '사람가득 문화관광'에 총력을 기울이기 위해 5일 관광개발사업 현장점검에 나섰다.

이날 김 군수는 직접 관광사업 관련 관계자들과 함께 현장을 하나하나 돌아보면서 사업의 문제점과 추진상황을 전반적으로 점검하며 차질없는 관광개발사업 추진을 독려했다.

▲ 김산 무안군수가 관광개발사업 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군은 '미래산업은 관광산업이 주도한다'는 인식아래 황토갯벌랜드를 중심으로 하는 해안선권역과 회산백련지 중심의 영산강권역 등 양대 축의 체류형 관광기반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해 초에 개장한 황토갯벌랜드를 중심으로 한 해안선권역에는 노을길 주변에 관광테마공원을 조성코자 용역 중에 있으며, 회산백련지 중심의 영산강권역에는 밀리터리 테마파크를 조성해 지난 5월 개장했다.

또한, 우리 조상들의 삶의 지혜를 엿볼 수 있고 점점 사라져가는 근대 생활·문화유물들을 길이 보전하고 자라나는 세대들에게 전통 생활·문화에 대한 교육 및 체험의 장으로 활용코자 전통 생활·문화 테마파크 조성사업을 추진하는 등 관광인프라 확충을 위한 사업추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무안군 관계자는 "현재 추진 중인 다양한 관광인프라 구축을 차질 없이 마무리하고 지역의 동서를 축으로 한 새로운 관광코스를 개발해 관광객들이 머물렀다 갈 수 있는 체류형 관광기반 시설 확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