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민과 함께하는 '차이나는 클라스'
상태바
순천시민과 함께하는 '차이나는 클라스'
  • 최철 기자
  • 승인 2018.07.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7일 조례호수공원서 야외영화상영·강연회 개최

순천시는 '제6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개막을 앞두고 순천시민들과 함께 하는 다채로운 사전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사무국에서는 동물영화제의 개막을 앞두고 ㈜시네희망과 함께 순천시민들에게 한 여름 밤의 낭만을 흠뻑 선사할 야외상영회를 개최한다.

순천시의 대표 공원인 조례호수 공원과 신대동물병원에서 20일과 27일 어쿠스틱 공연과 함께 추첨을 통해 팝콘과 맥주까지 제공하는 야외상영 이벤트를 가진다.

이번 '찾아가는 상영회'는 사냥에 매번 실패하는 배고픈여우가 암탉의 알을 훔치면서 일어나는 재미난 일을 소재로한 '빅 매드 폭스(Big bad fox)'를 상영한다.

이와 함께 반려인들이 꼭 알아야 할 맞춤 강연회도 열린다.

8월 2일 한국에서 긍정강화훈련으로 정평이 나 있는 변우진(캠패니언 자문 도그 피트니스 전문가) 수석코치가, 8월 19일에는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에서 새로운 '개통령'으로 떠오르고 있는 설채현 동물행동 심리 전문 수의사와 함께 반려인이 반드시 이해해야 하는 반려동물의 특성 등을 알아보고 배워볼 수 있다.

생태도시 순천의 자연과 동물, 그리고 관객이 함께 어우러져 특별한 여름날의 경험을 선사할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오는 8월 17일부터 21일까지 순천문화예술회관, CGV순천 및 순천시 일원에서 관객들과 시민들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